Take A Hike - 지연 (Jiyeon)

Hangul:

시계의 초침은 흐르고

나는 끊임없이 변해가

나만의 방식대로 걷는 길

내 맘은 공기만큼 자유로워

wuhwuhwuh

고마워 거기까지

yayaya 과도한 네 관심

whowhowho

한가지만 기억해

nanana 나는 나일 뿐이야

내 맘이 가는 대로가

이건 오직 나의 길

똑같은 건 재미없어

내 느낌대로 할거야

You better take a hike

You better take a hike

You better take a hike

맘에도 없는 네 거짓말

반복된 충고는 가져가

내가 만들어가 멋진 날

나는 이대로 좋아

You better take a hike

나를 왜 네 기준에 맞추니

너와 나는 많이 다른데 왜

아직 할말이 더 남았니

이제 좀 화가 날 것 같은데

wuhwuhwuh

뭐가 더 궁금하니

yayaya 과도한 네 관심

whowhowho

이제 그만 꺼줄래

nanana 나는 나일 뿐이야

내 맘이 가는 대로가

이건 오직 나의 길

똑같은 건 재미없어

내 느낌대로 할거야

You better take a hike

You better take a hike

You better take a hike

맘에도 없는 네 거짓말

반복된 충고는 가져가

내가 만들어가 멋진 날

나는 이대로 좋아

You better take a hike

내가 만든 지도 위로 가고 싶어

내 맘대로 내 하루를 살고 싶어

발길이 닿는 대로가

이건 오직 나의 길

아무도 날 방해 못해

내 방식대로 할거야

You better take a hike

You better take a hike

You better take a hike

가식에 물든 네 거짓말

어설픈 충고는 내려놔

내가 만들어가 멋진 날

나는 이대로 좋아

You better take a hike

Romanization:

sigyeui chochimeun heureugo

naneun kkeunhimeopsi byeonhaega

namanui bangsikdaero geotneun gil

nae mameun gonggimankeum jayurowo

wuhwuhwuh

gomawo geogikkaji

yayaya gwadohan ne gwansim

whowhowho

hangajiman gieokhae

nanana naneun nail ppuniya

nae mami ganeun daeroga

igeon ojik naui gil

ttokgateun geon jaemieopseo

nae neukkimdaero halgeoya

You better take a hike

You better take a hike

You better take a hike

mamedo eopsneun ne geojismal

banbokdoen chunggoneun gajyeoga

naega mandeureoga meosjin nal

naneun idaero joha

You better take a hike

nareul wae ne gijune majchuni

neowa naneun manhi dareunde wae

ajik halmari deo namassni

ije jom hwaga nal geot gateunde

wuhwuhwuh

mwoga deo gunggeumhani

yayaya gwadohan ne gwansim

whowhowho

ije geuman kkeojullae

nanana naneun nail ppuniya

nae mami ganeun daeroga

igeon ojik naui gil

ttokgateun geon jaemieopseo

nae neukkimdaero halgeoya

You better take a hike

You better take a hike

You better take a hike

mamedo eopsneun ne geojismal

banbokdoen chunggoneun gajyeoga

naega mandeureoga meosjin nal

naneun idaero joha

You better take a hike

naega mandeun jido wiro gago sipeo

nae mamdaero nae harureul salgo sipeo

balgiri dahneun daeroga

igeon ojik naui gil

amudo nal banghae moshae

nae bangsikdaero halgeoya

You better take a hike

You better take a hike

You better take a hike

gasige muldeun ne geojismal

eoseolpeun chunggoneun naeryeonwa

naega mandeureoga meosjin nal

naneun idaero joha

You better take a hike

Terjemahan Bahasa Indonesia:

Jarum jam terus berputar

Aku terus menerus berubah

Aku menyusuri jalanku dengan caraku sendiri

Hatiku begitu bebas seperti halnya udara

wuhwuhwuh terima kasih, cukup sampai disini

yayaya ketertarikanmu yang berlebihan itu

whowhowho ingatlah satu hal

nanana aku adalah diriku satu-satunya

Sesuai dengan keinginan hatiku

Ini adalah jalanku satu-satunya

Sesuatu yang sama, itu tidaklah menarik

Aku akan melakukannya sesuka hatiku

You better take a hike

You better take a hike

You better take a hike

Kebohonganmu yang bahkan tak kau maksudkan

Nasehat yang terus kau ulang, bawa saja semua itu

Diriku yang keren, aku akan membuatnya sendiri

Aku suka seperti ini

You better take a hike

Kenapa kau mencocokkanku dengan standarmu?

Kau dan aku benar-benar berbeda, kenapa?

Apa masih ada lagi yang ingin kau katakan?

Sepertinya sekarang aku sudah mulai sedikit kesal

wuhwuhwuh apa lagi yang ingin kau tahu?

yayaya ketertarikanmu yang berlebihan itu

whowhowho maukah sekarang kau menghentikannya?

nanana aku adalah diriku satu-satunya

Sesuai dengan keinginan hatiku

Ini adalah jalanku satu-satunya

Sesuatu yang sama, itu tidaklah menarik

Aku akan melakukannya sesuka hatiku

You better take a hike

You better take a hike

You better take a hike

Kebohonganmu yang bahkan tak kau maksudkan

Nasehat yang terus kau ulang, bawa saja semua itu

Diriku yang keren ini, aku akan membuatnya sendiri

Aku suka seperti ini

You better take a hike

Aku ingin pergi sesuai dengan peta yang sudah aku buat

Aku ingin menjalani hari-hariku dengan sesuka hatiku

Sesuai dengan langkah kakiku

Ini adalah jalanku satu-satunya

Tak ada yang bisa menghalangiku

Aku akan melakukannya dengan caraku

You better take a hike

You better take a hike

You better take a hike

Kebohonganmu yang penuh kepalsuan

Nasehatmu yang tak jelas itu, singkirkanlah semua itu

Diriku yang keren ini, aku akan membuatnya sendiri

Aku suka seperti ini

You better take a hike

Artist : Jiyeon (T-ara)

Judul Lagu : Take A Hike

Album : Senpass

Label : 2019 ㈜롱젠엔터테인먼트(Guangzhou Longzhen Culture Development Co.,Ltd.)

Subscribe to receive free email updates: